구식 등불이 여전히 지배합니다.

구식 등불이 여전히 지배합니다.

구식 등불이

먹튀사이트 세이 치즈: 쿠알라룸푸르 타만 테인턴의 랜턴 전시회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어린이들. — 로우 레이 폰/더 스타

GEORGE TOWN: 그녀를 구식이라고 부르지만 은행 직원 Novelle Ooi는 여전히 중추절의 전통적인 와이어 랜턴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38세의 그는 다양한 색상의 셀로판지로 만든 물고기 모양의 등불을 직접 샀습니다.

구식 등불이 여전히 지배합니다.

“저는 아이들이 이 전통적인 동물 모양의 랜턴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종류의 등불이 가게 곳곳에 걸려 있는 것을 보면 순간적으로 그리운 추억이 떠오릅니다. 색깔, 모양,

크기가 다른 등불을 들고 행렬에 가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이 전통은 대대로 이어져야 합니다.” 어제 여기

Carnarvon Street의 한 가게에서 만났을 때 그녀가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녀의 두 자녀인 Oswen Low(5세)와 Perseus(3세)는 배터리로 작동되는 자녀를 선호한다고 Ooi가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어린 아이들을 전통적인 중국 축제에 노출시키고 현대적인 장치에서 벗어나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 축제는 등불 외에도 다양한 맛의 월병과 동의어이기도 합니다. 올해는 중국 음력 8월 15일인 내일을 기념합니다.

에어컨 엔지니어 임치경(46)은 중추절이 재회를 상징하기 때문에 중국 문화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에게 전통적 가치를 심어주기 위해 두 개의 셀로판 등을 구입했습니다.

“그들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즐겼으면 좋겠어요.

그는 “팬데믹으로 지난 2년 동안 조용히 축하를 보낸 후 이번 주말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모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게 주인인 Kenny Lim(38세)은 올해도 이곳 Carnarvon Street에 있는 자신의 가게에서 사업이 활발하다고 말했습니다.

“올해는 방문 고객이 많다. 게다가 축제가 방학과 맞물려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등불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Lim은 올해 유니콘, 공룡, 디즈니 캐릭터의 랜턴이 큰 수요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