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향후

기후 변화: 향후

기후 변화: 향후 10년 동안 화석 연료 생산이 급증할 것
2030년까지 화석 연료를 추출하려는 정부의 계획은 지구 온도를 안전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과 양립할 수 없다고 UN은 말합니다.

서울op사이트 UNEP 생산 격차 보고서에 따르면 국가들은 1.5C 임계값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수준의 두 배 이상을 시추하거나 채굴할 것이라고 합니다.
석유 및 가스 회수는 석탄의 약간의 감소만으로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첫 보고서가 발표된 이후 거의 변화가 없었습니다.More News

가정에 가스보일러 교체비로 5000파운드 지급
기후 정상 회담에 25,000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마트 가전 제품이 에너지 격차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Kerry는 Glasgow가 세계를위한 마지막 최고의 희망이라고 말합니다.
COP26 기후 회의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이미 최대 배출국의 탄소 감축 야망에 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순배출 제로 목표와 많은 국가의 증가된 공약에도 불구하고 일부 최대 석유,

가스 및 석탄 생산업체는 과학자들이 향후 몇 년 동안 온도를 제한하는

데 필요하다고 말하는 화석 연료의 급격한 감소에 대한 계획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

올해 초 IPCC(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의 연구원들은 금세기에 기온이 1.5도 이상 상승하는 인류의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 임계값 미만으로 유지하려면 2010년 수준을 기준으로 2030년까지 약 45%의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합니다.

그러나 UN에 따르면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대신 가장 많은 배출 국가가 화석 연료 생산을 크게 늘릴 계획입니다.

기후 변화: 향후

생산 격차 보고서에 따르면 국가들은 금세기 말까지 1.5C 온도 상승과 양립할 수 있는 것보다 약 110% 더 많은 화석 연료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계획은 온도를 2C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약 45% 더 많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석탄 생산량은 감소하지만 가스는 향후 20년 동안 가장 많이 증가하여 파리 협정과 양립할 수 없는 수준까지 증가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호주,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미국 및 영국을 포함한 15개 주요 생산 국가를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정부는 화석 연료 생산에 대한 상당한 정책 지원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고 저자들은 말합니다.
스톡홀름 환경 연구소(Stockholm Environment Institute)의 보고서 주 저자인 Ploy Achakulwisut은 “연구 결과는 분명합니다.

장기적인 온난화를 1.5℃로 제한하기 위해 전 세계 석탄, 석유 및 가스 생산량이 즉시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우리가 안전하게 태울 수 있는 수준을 훨씬 초과하는 화석 연료 생산 수준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국가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 화석 연료 활동에 훨씬 더 많은 복구 지출을 투자했지만 자금 조달에 관해서는 몇 가지 긍정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다자간 은행의 석유, 석탄 및 가스에 대한 자금 조달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히 감소했으며 일부 부유한 국가에서도 감소했습니다.

코스타리카의 환경 에너지 장관인 안드레아 메자(Andrea Meza)는

“이 보고서는 파리 협정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땅에서 석유와 가스를 퍼 올리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진실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