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캐롤라이나 법안

노스 캐롤라이나 학교 근처 총기 상점 금지 검토

노스 캐롤라이나 법안은 학교 근처의 총기 상점을 폐쇄하는 것이 전국적으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일련의 총기 난사 이후 안전을 개선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할 것입니다.

법안

파워볼사이트 이 제안은 학교와 어린이집에서 1,400피트 이내의 총기 상점의 영향을 연구하여 금지가 취학 연령

아동의 안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법안을 발의한 노스캐롤라이나 주 상원의원 Natalie Murdock은 이 법안이 기존 총기 상점을 폐쇄하지 않고 새로운 총기 상점을 여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urdock은 ABC News에 이 법안에 대한 아이디어는 텍사스주 Uvalde와 뉴욕주 Buffalo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직후에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주에 친구의 4살 된 조카가 집에서 총을 발견한 후 우발적인 총격으로 사망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현재 학교 근처에 안전 지대가 존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성범죄자들이 학교에서 일정 거리 내에 있을 수 없다면 학교 근처에서 총을 소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민주당 의원은 새로운 총기 상점이 학교와 어린이집과 얼마나 가까운지 답해야 하고 너무 가까운지 여부에 대해 대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자신이 총기 소유 가정에서 자랐다고 말하는 머독은 수년 동안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의원들이 보편적인 배경 조사, 적신호 법에서 총기 구매 연령을 21세로 높이는 총기 개혁 법안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아이디어가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이어 “총기 안전과 총기 개혁에 대한 이야기를 꺼리는 정치인들이 솔직히 지겹다. 우리는 이것을 잘못 알고 있습니다.”

현재 노스캐롤라이나 주의회가 열려 머독은 제안된 수정안을 공화당 다수당 지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며 초당적 지지를 받아 법안을 통과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노스

그녀는 입법부가 짧은 입법 기간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법안에 유연하게 접근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Murdock은 그녀의 팀이 캘리포니아, 뉴저지, 뉴욕 주의회 의원들과도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더럼의 임시 시장인 Mark-Anthony Middleton은 ABC News에 이 연구를 시의회에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자신이 총기 소유자이자 수정헌법 2조 지지자라고 말하는 미들턴은

ABC 뉴스에 이번 조치가 총기 상점을 폐쇄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대신에 그는 “수정헌법 2조를 유지하고 우리 아이들을 살릴 수 있는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상호 배타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민주당 전략가이자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인 Winning Margins의 설립자인 Michael Ceraso는 이 연구를

현지화하고 국유화하려는 Murdock의 노력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BC 뉴스에 민주당이 지방 정부와 협력하면 총기 규제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Murdock은 총기 개혁이 반드시 총기 반대를 의미하지는 않지만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규칙 및 규정을 포함하는 총기 안전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이것이 이 문제에 대한 국가의 전환점이라고 믿습니다.More news

이어 “국민이 듣고 지켜보고 있는데 이 기회를 그냥 지나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불행하게도 최근에 살해된 모든 분들을 기려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