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 교육은 호주에서 ‘중요한 이정표’에

동의 교육은 호주에서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다음은 전문가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더 나은 동의 교육을 위한 운동가 샤넬 콘토스(Chanel Contos)의 캠페인은 전문가들에 의해 “중요한 이정표”로 찬사를 받았으며, 이제 초점은 구현으로 옮겨야 한다고 말합니다.

동의 교육은

야짤 이 문서에는 성범죄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 1년 전 샤넬 콘토스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학교에서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이 성폭행을 당했는지 물었다.

24시간 이내에 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증언은 계속해서 6,700건 이상에 달할 것이므로 Contos는 44,700명 이상의 서명을 받은 호주 학교에서 보다 총체적이고 조기 동의 교육을 요청하는 청원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설립부터 10학년까지 국가 교육 과정에 전국 교육 장관 만장일치로 동의해야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그것은 관계 및 성교육(RSE)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해 온 전문가들에 의해 “중요한 이정표”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Ms Contos는

전국 학교에서 개선된 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동의 교육을 ‘국가 우선 순위’로 설정

Contos는 자신의 작업이 “혁명적”이 아님을 처음으로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의 “Teach Us Consent” 캠페인의 성공을 이 문제를

“국가적 우선 순위”로 끌어올렸습니다.

동의 교육은

“이 캠페인은 단순히 전 세계와 호주 전역의 사람들, 특히 유색인종 여성들이 수십 년 동안 해온 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동의 교육은 혁명적이지 않습니다. … 하지만 동시에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증언을 동시에 게시하여 정부의 최우선 과제로 떠올랐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곳] 이 공간에서 일하는 다른 여성들과의 교류도 있었고, 성폭행과 존중에 관한 지배적인 담론도 있었습니다.”

Deakin University의 명예 교수 Deborah Ollis는 중등 학교 교사, 정책 담당자, 커리큘럼 작성자 및 연구원으로 30년 이상 현장에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동의 교육이 40년 넘게 RSE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의제에서 벗어났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지난 30년 동안 영연방과 주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성교육 자료에 동의에 관한 자료가 있었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가 본 것은 멋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젊은이들과 젊은 여성들이 이 문제를 다시 제기하고 성적 동의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일깨워주는 일부 행동주의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카트리나 마슨(Katrina Marson)은 호주와 해외에서 관계와 성교육을 연구한 형사 변호사입니다. 그녀는 또한 RASARA(Rape and Sexual Assault Research and Advocacy)의 1차 예방 책임자이기도 합니다.

Marson은 지역 사회가 이제 교육, 성폭력 방지 및 성적 웰빙의 보호 사이의 연결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긍정적인 일입니다. 널리 이해되거나 중요하게 인식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