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 중장은 의원들에게 우호적인 접근 방식을

마네 중장은 의원들에게 우호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할 것을 촉구합니다.
캄보디아인민당(CPP)의 차기 총리 후보가 될 훈 마넷(Hun Manet) 중장은 풀뿌리 정치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새로 선출된 코뮌 의원들에게 당이 채택한 ‘5가지 접근법’에 따라 국민에게 봉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마네 중장은


캄보디아 왕립군 사령관이자 왕립 캄보디아군 부총사령관인 마네 중장도 훈센 총리가 좋은 거버넌스를 위해 도입한 5가지 접근 방식의 정책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마네 중장은 프놈펜의 Sansam Kosal 탑에서 승려를 위한 학교 건물의 취임식에서 Hun Sen이 제안한 다섯 가지 접근 방식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모든 코뮌 의원들이 국민을 섬기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삼덱(훈센 총리)이 말했듯이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좋은 정책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일하고 국민에게 정직하게 봉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에 따르면 여당은 6월5일 코뮌에서 총 530만표(74.32%)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9,376석을 차지했고, 1,648명의 코뮌과 1부의장, 1,618명의 부의장, 261초의 부의장을 얻었다. 위치. .

마네 중장은

오피가이드사이트 그는 군중들에게 “CPP는 (선거) 승리했고 우리는 다음 선거나 선거 운동까지 기다리지

않고 대규모로 국민을 만나기 때문에 계속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정기적으로 해야 하므로 우리의 원칙을 계속 지키고 사람들에게 더 나은 봉사를 해주세요.”
당 중앙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차기 총리 후보로 선출된 마네 중위도 부패 척결을 포함한 5대대책이 잘 시행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다섯 가지 접근’은 우연히 생긴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의 부족함을 스스로 평가하는 당의 비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리더십과 자체평가와 연계한 정책수립을 바탕으로 전국민의 압도적 지지로 이어지는 요인”이라고 덧붙였다.

Manet에 따르면 CPP는 적시에 단점을 수정하고 강점을 강화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으며 다가오는

2023년 총선에 대한 추가 지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속이산(Sok Eysan) CPP 대변인에 따르면, 지방선거 결과에 따라 당은 내년 총선과 2024년 상원 선거 모두에 가능한 의석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Eysan은 2024년 상원 선거에서 CPP가 최대 104석 또는 125석의 의석

중 83.20%를 확보하고 84%를 확보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당의 분석 문서를 인용했습니다.

캄보디아 민주주의 연구소의 Pa Chanroeun 회장은 어제 CPP 지도부의 후계자인 Manet

중장이 다음 선거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으며 또 다른 승리를 달성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마네 중위)가 이런 메시지를 줘서 좋다. 민주주의 사회에서
국민의 지지와 신뢰, 표를 얻기 위해 상대방을 위협하거나 박해하는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