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포스터 뉴올리언스에서 성도들을 지켰다

마이크 포스터

마이크 포스터 뉴올리언스에서 성도들을 지켰다

마이크 포스터 지난 주에 9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Foster는 루이지애나 주지사로서 Benson에게 공적 자금을 직접 기부함으로써
Tom Benson의 내셔널 풋볼 리그 New Orleans Saints 프랜차이즈가 도시와 주에 남아 있도록 함으로써
스포츠 비즈니스 역사의 정치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Foster는 Benson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국가 자금을 사용했습니다.
2001년 벤슨은 당시 루이지애나 주지사였던 마이크 포스터 계약을 맺어 벤슨이 팀을 옮기지 못하게 했습니다.
루이지애나는 Benson이 Superdome을 사용하기 위해
기존의 장기 임대에도 불구하고 다른 곳에서 사업을 시작하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로
2002년과 2010년 사이에 Benson에게 1억 8650만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당시 문제는 시장이었다. New Orleans에는 Fortune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없는
매우 제한된 기업 커뮤니티가 있다는 문제와 함께 수익 흐름이 제한된 오래된 경기장이 있었습니다.

파워볼추천 모음

마이크 포스터 주는 관광세를 징수하고 그 돈을 Benson에게 넘겼습니다.

2002년과 2003년에 Benson은 1200만 달러와 13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루이지애나가 7월 중순까지 벤슨에게 지불할 1,500만 달러가 없었을 때인 2004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루이지애나 관리들이 적시에 지불할 대체 수입원을 찾았지만 주정부가 자금 지원을 불이행했다면 Benson은 그해 9월에 그의 축구 팀을 옮길 가능성에 대해 다른 도시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듬해 루이지애나도 같은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강타했고 Benson은 일시적으로 팀을 텍사스 샌안토니오로 이전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NFL 커미셔너인 Paul Tagliabue는 Benson에게 2006년에 뉴올리언스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고 Benson은 이에 따랐습니다.
Benson은 카트리나 이후의 거래를 협상했고 오래된 경기장은 개조되었습니다. Foster는 소유주를 마을에 유지하기 위해 지불한 최초의 주지사였을 것입니다.

NBA와 NHL이 새 시즌을 열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처음에 전미 농구 협회와 전미 하키 리그는 2020-2021 시즌 시작을 12월 1일로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NHL은 1월 1일을 야구장이나 축구장에서 열리는 야외 경기인 Winter Classic과 함께 시즌 중 큰 행사로 사용했습니다. NBA의 비공식 시즌 개막식은 11월 1일 또는 그 전후의 개막 경기 후 약 7주 후인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날입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NBA와 NHL 모두 2019-2020 플레이오프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COVID-19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두 리그 모두 선수들을 거품으로 감쌌습니다. 미국은 COVID-19 질병을 억제하는 데 암울한 대응을 해왔습니다. 캐나다는 잘 지내고 있었지만 온타리오는 후퇴하고 토론토는 COVID-19 사례가 크게 급증하고 있습니다.

경제정보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는 1월이나 2월에도 건물에 고객이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연말까지 백신 한두 가지가 나올 수 있지만 선수, 코치, 단장, 팀 훈련 스태프, 장비 담당자, 경기장 직원이 백신을 맞을까요? 스포츠는 필수적인 사업이 아닙니다. 그것은 영화나 브로드웨이 연극이나 텔레비전보다 더 중요하지 않은 오락입니다. 스포츠 팀과 관련된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가장 먼저 받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시점에서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소유주와 National Hockey League 소유주가 팬 없이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거품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NBA 커미셔너 Adam Silver와 NHL 커미셔너 Gary Bettman은 플레이오프에서 과학을 따라 COVID-19 총알을 피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NHL의 가장 큰 스타인 코너 맥데이비드는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비수기이므로 McDavid는 놓치지 않습니다. 한 가지, NBA 시즌은 2021년 도쿄 올림픽으로 이어지며, 이는 NBA 선수들이 일본에 없을 것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