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양조된 사케, 다른 곳에서 화제

미국에서 양조된 사케, 다른 곳에서 화제
1월 초순의 어느 날, 한 주점에서 한 노인이 많은 술 제품이 진열된 선반에서 게케이칸 사케라고 적힌 병을 집어드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일본의 주류 판매점에서는 사케를 고르는 것이 흔한 일이지만, 배경은 고급 와인 생산지로 잘 알려진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 교외의 한 가게였습니다.

미국에서

카지노사이트 분양 사케 애호가인 백인 남성은 집에서 따뜻한

것과 차가운 것을 모두 750밀리리터 병에 670엔(6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게케이칸 사케를 자주 마신다고 말했습니다. 사케 브랜드는 미국에서 양조 more news

세계적인 일본 음식 붐에 힘입어 사케는 미국과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교토의 노포 양조장인 Gekkeikan Sake Co.는 30년 전에 미국에

공장을 설립하여 아시아 국가의 전통 음료를 테이블에 제공함으로써 청주의 폭넓은 수용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사케는 현재 뜨겁게 또는 차갑게 소비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가 즐기는 칵테일에도 사용됩니다. 다른 양조장들은 그 유행에 뛰어들어 사케의 본고장 이외의 지역으로 생산을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테이블에 사케

미국에서

Gekkeikan Sake의 생산 시설은 Sacramento의 주류 판매점 근처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내에는 발효 탱크가 설치된 일본식 정원이 있습니다.

공장 건물에서는 덩치 큰 미국인 남성이 자신이 들고 있는 쌀이

제대로 찐 것인지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고급 사케를 만들기 위해서는 공정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27명이 그곳에서 일하지만 대부분은 현지에서 고용된 직원입니다.

미국 Gekkeikan 자회사의 부사장인 Bill Piper에 따르면 직원들은 공장에서 처음부터 일본주를 양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약 20년 전 맥주 양조장에서 겟케이칸으로 전향한 파이퍼 씨가 술 제조에

전념하면서 공장을 안내합니다. 시식 세션 및 스시 요리 강습과 같은 다른 이벤트도 시설 현장에서 양조주를 홍보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또한 사케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음료’가 아니라 매일 마실 수 있는 술을 만들어 지역 슈퍼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홍보 캠페인도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현재 연간 생산량이 6,000킬로리터에 이르며, 이는 1.8리터 표준 사케 330만 개 이상의 수준입니다.

풍미가 풍부한 ‘준마이’는 미국산 제품이 유럽, 남미, 한국에 수출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대회에서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30년 동안 미국에서 양조

Gekkeikan은 1989년 미국에서 양조를 시작했습니다. 일본 요리가 건강 식품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지역 소비자들에게 사케가 받아들여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노력에 차질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물의 질이 양조에 특히 중요하기 때문에 새크라멘토 근처의 Folsom으로 알려진 마을은 많은 논과 눈 녹은 유출수가 흐르는 호수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30개 이상의 후보 사이트 중에서 선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