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주도: 마실 물 한 방울이 아닌

미시시피 주도: 마실 물 한 방울이 아닌 어디에나 있는 물

미시시피 주도

카지노 분양 잭슨, 미시시피 (AP) — 미시시피의 수도는 지난 주에 폭우로 인해 땅에 너무 많은 물 문제가 있었고

파이프를 통해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이 충분하지 않은 등 여러 가지 물 문제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수처리 공장 중 하나에서 홍수로 인해 오랜 문제가 악화되어 잭슨의 일부 지역은 화요일에 물이 흐르지 않았습니다.

150,000명의 도시는 보건부가 소화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탁한 물을 발견했기 때문에 이미 한 달 동안 끓는 물 경고를 받고 있었습니다.

레스토랑 소유주인 데릭 에머슨은 화요일 AP에 물 문제가 “미시시피 주 잭슨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Emerson과 그의 아내 Jennifer는 고급스러운 Walker’s Drive-In을 소유하고 있으며 지난 한 달 동안 얼음과 생수를 구입하는 데 하루에 300달러를 지출했다고 말했습니다.

에머슨은 “저는 잭슨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잭슨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나는 단지 – 나는 문제를 다루는 것을 싫어합니다.”

미시시피 주지사 테이트 리브스(Tate Reeves)는 월요일 늦게 잭슨의 상수도 시스템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화요일에 선언문을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Reeves는 주정부가

“얼마 전” 메인 펌프가 고장난 후 백업 펌프로 감소된 용량으로 운영되고 있던 처리장에서 일할 계약자를 고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hokwe Antar Lumumba 시장은 잭슨의 상수도 시스템이 부족한 인력과 수십 년의 지연된 유지 보수로 인해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시시피 주도: 마실

그는 집중 호우로 인한 물의 유입이 처리에 필요한 화학 성분을 변화시켜 고객에게 물을 내보내는 과정을 더디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Lumumba는 민주당원이며 공화당 주지사의 월요일 밤 기자 회견에 초대되지 않았습니다. 두 정치인은 종종 의견이 맞지

않지만 Lumumba는 화요일에 보건부 및 미시시피 비상 관리국과 생산적인 논의를 하고 있으며 주의 도움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도시와 마찬가지로 잭슨도 해결할 수 없는 수도 시스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구 감소로 인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세금 기반이 침식되었습니다.

1970년에 공립학교가 통합된 후 시작된 교외로의 대부분 백인 도피의 결과입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현재 80%가 넘는 흑인이며 거주자의 약 25%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가난에.

낮은 수압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샤워를 하거나 수세식 화장실을 사용할 수 없었고 관계자는 낮은 수압으로 인해 화재 진압이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수도꼭지에서 물이 흘러나온 사람들은 물을 끓여서 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를 죽이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잭슨 학교는 화요일에 온라인 수업을 진행했으며 일부 레스토랑은 문을 닫았습니다. 잭슨 주립 대학은 학생들을 위해 임시 화장실을 마련했으며

잭슨 주립 축구 감독인 데이온 샌더스는 물 위기로 인해 선수들이 연습 시설에 에어컨이나 얼음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들 중 한 명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비디오에서 Sanders(코치 프라임으로도 알려짐)는 선수들을 호텔로 이동시켜 샤워를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샌더스는 “연습할 곳,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일을 수용할 수 있는 곳, 우리가 원하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는 곳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악마는 거짓말이다. 그는 오늘 우리를 데려가지 않을거야, 자기야.”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연방 정부가 미시시피주가 물 위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