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앱과 바이럴 비디오가 구경꾼의 도움을 막나요?

범죄 앱과 바이럴 비디오가 구경꾼의 도움을 막나요?

범죄 앱과

먹튀검증커뮤니티 올 1월 메릴랜드 주 록빌에서 일어난 일은 미국 전역의 경찰관들에게 너무나 익숙한 장면이었습니다.

두 소년 사이의 말다툼은 총성이 울리고 15세 소년이 화장실 바닥에 피를 흘리며 끝이 났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에 일어난 범죄 목격자는 거의 30년에 가까운 법 집행 베테랑이자 전국 경찰 협회 대변인인 Betsy Brantner Smith조차도 충격을 받았습니다.

“학생들이 그것에 대해 트윗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건 불행히도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입니다.”
몽고메리 카운티 경찰은 동료 학생들이 희생자와 총격범에 대한 정보와 함께 총격 사건에 대해 트윗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경찰을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부상당한 소년은 나중에야 발견되었습니다.
브란트너 스미스가 말하는 시대는 범죄를 목격하고도 휴대폰을 꺼내는 것이 거의 반사되는 시대다.
때로는 구경꾼이 사진이나 영화를 찍고 때로는 소셜 미디어에 가져갑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구경꾼들이 이러한 플랫폼에 범죄를 신고하도록 부추기는 상업용 전화 앱이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공공 안전” 앱 중 가장 인기 있는 Citizen은 9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6년 ‘Vigilante’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 서비스는 경찰 스캐너와 소셜 미디어의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주변의 긴급 상황을 경고합니다.

범죄 앱과

앱의 핵심 철학은 정보에 대한 액세스가 위험으로부터 대중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동영상을 찍고 장면에서 라이브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녹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앱은 Citizen뿐이 아닙니다.

다른 예로는 사용자가 ‘스마트’ 초인종과 감시 카메라의 사진과 비디오 클립을 공유하고 주민들과 범죄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Amazon 자회사인 Neighbors by Ring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넥스트도어(Nextdoor)는 종종 범죄에 초점을 맞춘 지역 뉴스와 이벤트를 이웃들이 연결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이와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일부 전문가들은 ‘크라우드 소싱 의심 앱’이라고 부름)의 부상과 유비쿼터스 휴대폰 카메라 사용은 디지털 방식으로 충전된 새로운 “방관자 효과”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미지를 찍거나 앱에 신고하려는 충동이 만연할 때 목격자가 경찰을 돕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대신 촬영을 하게 될까요? 방관자 무관심이라고도 하는 방관자 효과는 구경꾼이 긴급 상황에 개입하는 것을 막는다는 이론입니다. .

이 용어는 1964년 뉴욕에서 칼에 찔려 사망한 28세 여성 키티 제노비스의 살인 사건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중에 입증되지 않은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수십 명이 살인을 목격했지만 개입하거나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구경꾼이 실제로 대부분의 경우 도움이 되지만 대중의 우려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지난 가을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례는 필라델피아의 동료 통근자들이 그들 앞에서 일어난 기차에서 강간을 신고하지 않은 문제를 극명하게 강조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 주에서 방관자는 부모, 교사, 관리인 또는 경찰과 같이 “특정한” 의무가 없는 한 개입하거나 도움을 줄 법적 의무가 없습니다.
마이애미 대학의 법학 교수인 Tamara Rice Lave는 구경꾼들이 무언가를 촬영하고 사건을 업로드함으로써 “악명”을 얻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