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스 회원은 더 공정한 세계 질서를

브릭스 회원은 더 공정한 세계 질서를 위한 최고의 희망을 나타냅니다.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제14차 BRICS 정상회의는 격동의 국제 지정학적 환경 속에서 막 막을 내렸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조직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진행 중인 코로나19 팬데믹, 글로벌 갈등, 다가오는 경제 위기, 기후 변화 등의 복합적인 도전을 감안할 때

브릭스 회원은

현재의 국제 시스템은 실패하고 있으며 새로운 다극 대안이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

BRICS(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 형식의 컨텍스트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2009년 금융 위기 속에서 시작된 예카테린부르크에서 열린 제1차 BRICS(당시에는 BRIC) 정상회의의 주요 목표는 세계 경제 상황을 개선하고 금융 기관을 개혁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 국가는 특정 이념에 가담하지 않았지만, 미국에 의해 거의 단독으로 붕괴된 세계 경제 시스템을 매우 무책임한 방식으로 민주화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했습니다. .

중국 중앙은행 총재는 2009년 미국 통화 리더십에 대한 불신을 이유로 달러를 세계 기축통화로 삼을 것을 퉁명스럽게 주장했다.

13년 전의 일이지만 오늘날에는 새로운 준비 통화의 필요성이 더 중요할 수 없습니다.

브릭스 회원은

실제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최근 브릭스 정상회의를 앞두고 6월 22일 그룹이 실제로 자국

통화 바구니를 기반으로 자체 준비 통화를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푸틴은 그룹이 기존 국제 지불 방식에 대한 대안을 개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서구에서는 도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인류의 개선을 위한 것이며 엄밀히 말하면 한

먹튀 국가나 한 국가 연합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로 인도는 남반구(예: 개발도상국)의 일부로 간주되고 서방과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국가로서

그룹의 공동 성명에서 “반미” 수사에 대해 반발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인도를 포함한 모든 BRICS 국가가 민주화된 글로벌 경제 및 금융 시스템의 혜택을 받을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이 바로 뉴델리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중인 분쟁에 대해 서방 주도의 러시아 제재에 참여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인도의 경제적 이익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국가가 정치적 불일치로 인해 국제 사회에서 본질적으로 배제될 수 있는 나쁜 선례를 만들 것입니다.more news

실제로 BRICS와 그 회원들은 끈 없는 개발 협력을 추구하기 위해 먼 길을 왔습니다.

중국만 해도 지난 10년 초에 이미 국제통화기금(IMF)과 세계은행을 제치고 세계 최대의 순채권국이 되었고,

일대일로(一帶一路) 구상을 통해 남반구(그리고 그 너머) 전역에서 유형 자산에 대한 투자를 확대했습니다.

그러나 경제 강압의 무기로 변모한 앞서 언급한 미국 주도의 이 두 기관에 대한 직접적인 도전으로 BRICS는 2014년에 신개발은행을 설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