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KUB 코인 상장 검토 지시

삼성전자 KUB 코인 상장 검토 지시

증권거래위원회(SEC)는 규제 상장 요건 및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KUB 코인이 거래소에 존재하는지 검토할 것을 Bitkub Online에 지시했습니다.

삼성전자

Bitkub은 선정 및 상장 과정을 검토하고 KUB 코인이 7월 1일부터 30일 이내에 거래소의 상장 기준을 준수한다는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먹튀검증 SEC에 따르면 Bitkub은 KUB 프로젝트의 기술이 “전례 없이” 높은 수준에서 Bitkub의 표준을 충족한다고 주장했지만 그러한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나 문서는 없었습니다. 거래소는 코인이 코인의 기능이 아닌 공공 기금 조성 및 사전 코인 공모 판매에 적합하다고 말했다.more news

광고
이에 SEC는 KUB 코인의 전체 선정 점수가 유효하지 않다고 판단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46년 만에 도난당한 기타로 재회한 록 아이콘
인도, 쓰레기 처리를 위해 많은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7월 1일~7일의 운세
목요일 SEC는 Bitkub Online, Bitkub의 시장 메이커 Anurak Chueachai, Bitkub Capital Group Holdings의 Sakolkorn Sakavee 회장이

거래소의 디지털 자산 거래량에 관한 정보를 조작한 혐의로 민사 제재를 가했습니다.

SEC에 따르면 사콜콘은 아누락에게 돈을 빌려준 후 2019년 2월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 리플의 4가지 암호화폐에 대한 매칭 주문을 보내는 데 자금을 사용했다.

Mr Anurak의 전체 거래 중 약 84-99%가 일치하는 주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매칭오더도 당시 거래소 전체 거래량의 57~99%를 차지했다.

SEC는 Bitkub과 Mr Sakolkorn이 거래를 알고 있음을 확인했지만 둘 다 Anurak의 거래에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삼성전자 KUB 코인 상장

Bitkub, Mr Anurak 및 Mr Sakolkorn은 각각 최대 민사 벌금과 조사 기간 동안 SEC의 비용 상환액으로 구성된 800만 바트에 해당하는

2,400만 바트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SEC는 또한 Sakolkorn이 12개월 동안 회사에서 임원직을 유지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LLC Fair Expo Company가 다른 사람들을 오도하기 위해 주문을 제출하고 디지털 자산을 판매하는 데 공모했을 때 사탄 프로 암호화폐

플랫폼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사탄 코퍼레이션의 포라민 인섬 전무와 LLC 페어 엑스포 컴퍼니의 미칼라이 자호르스키 전무에게 각각 600만 바트의 벌금이 부과됐다.

SEC의 명령을 알게 된 Sakolkorn은 개인 Facebook 계정에 이 문제에 대해 썼습니다.

Sakolkorn은 Bitkub이 3년 전 처음으로 경고를 받은 이후로 가짜 거래량을 생성하지 않았으며 SEC에 다른 거래소의 동등성을 검토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이 사건은 3년 전 SEC가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를 취득한 뒤 비트쿱 온라인을 조사한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Sakolkorn 씨는 당시 태국 자본 시장에서 암호화 산업은 매우 새로운 산업이었고 BX Thailand, Bitkub Online 및 Sault Corporation을 포함하여

운영되는 모든 지역 디지털 거래소가 철저한 거래가 없기 때문에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디지털 자산의 양을 조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규칙에 대한 이해.

Bitkub과 Satang은 모두 3년 전 경고를 받은 후 데이터 조작을 중단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