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가격 상승에 더 나빠질 것이라고 업계 경고

식품 가격 상승에

먹튀검증커뮤니티 식품 가격 상승에 더 나빠질 것이라고 업계 경고
식품 가격의 “무자비한” 인상은 내년까지 정점에 도달하지 않을 수 있다고 업계 그룹이 경고했습니다.
영국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식품 및 음료 연맹(Food and Drink Federation)은 생산자

비용이 매장 진열대에 도달하는 데 보통 7-12개월이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에너지와 비료와 같은 제조 비용을 가속화했습니다.
연맹의 사장인 Karen Betts는 가격이 좋아지기 전에 “절대적으로” 나빠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5월까지 식품 및 음료 가격 인플레이션은 8.7%까지 올랐다.

Betts는 BBC에 “최고점은 내년에 이르고 가격은 10% 이상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가가 오르자 사람들은 음식 쇼핑을 줄였습니다.
물가가 왜 이렇게 빨리 오르나요?
주요 식료품점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는 식료품 유통 연구소(Institute of Grocery Distribution)와 같은

다른 그룹은 빵, 고기, 유제품, 과일 및 야채와 같은 가정 필수품이 더 비싸지면 가격이 15%까지 오를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식품 가격 상승에

영국의 전체 인플레이션율은 에너지, 연료 및 식품 비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5월에 40년 만에 최고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영국 가구를 대상으로 한 BBC 조사에 따르면 치솟는 생활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이미 식료품을 줄이거나 심지어 식사를 거르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Betts는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들이 공급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팬데믹 기간 동안 이미 비용 상승을 경험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이 상황을 악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이야기한 제조업체는 현재 모든 투입 비용이 상승하고 있으므로 재료에서 원자재, 에너지, 노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증가하고 있으며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모두 비료의 주요 공급국이며 “유럽의 곡창지대”로 알려진 우크라이나는 상당한 양의 밀, 옥수수 및 해바라기 기름을 생산합니다.
그러나 갈등은 이러한 상품의 공급을 방해하고 국제 시장에서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More News

한편 주요 석유 및 가스 생산국인 러시아에 대한 제재는 글로벌 에너지 가격을 더욱 상승시켜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타격을 가했습니다. 이러한 가격 상승은 상점 선반에서 느껴집니다.”
“따라서 현재 해바라기 기름을 위해 밀이나 해바라기를 심고 재배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든다면 이러한 가격 인상은 12개월이 걸릴 것이며 아마도 영국의 식품 가격에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영국의 전체 인플레이션율은 5월에 9.1%를 기록했으며 영란은행은 올해 11%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장 큰 우려 중 하나는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이 가스 및 전기 가격 상한선을 해제할 것으로 예상되는 10월에 가정용 에너지 요금이 추가로 인상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테레즈 커피 노동 및 연금 장관은 BBC의 Sunday Morning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정부는 이것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청구서 인상으로 이어지는 인플레이션의 급증은 주로 Covid의 여파로 인해 발생하므로 글로벌 공급망은 여전히 ​​​​유동하지 않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푸틴 대통령과 그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처하기로 한 결정은 특히 결과가 있습니다. 에너지 비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