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는 자라서 말이 되고

엘리자베스는 자라서 말이 되고 싶었습니다. 대신 그녀는 그들을 여왕으로 도왔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군주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삼촌인 에드워드 8세와 함께 왕위 계승 서열 3위로 태어났다.

자라서 무엇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말이 되고 싶어요.”라고 대답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엘리자베스는 그녀의 소원을 들어주지 않았습니다. 대신 삼촌이 퇴위하고 아버지가 왕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1952년 그녀의 아버지가 사망했을 때 25세에 왕위에 올랐습니다. 96세에 사망할 때까지 그녀는 계속 말에 전념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자라서

여왕은 말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태어났을 수도 있지만, 틀림없이 그녀의 아버지가 4살 때 그녀에게 준 셰틀랜드 조랑말이 그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트레이너 Terry Pendry와 자주 탔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자라서

몇 달 전에도 그랬다. 그녀는 종종 Royal Windsor Horse Show에 참석했으며 1986년까지 Trooping of the Colour에서 말을 탔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얼마나 인간적이었는가를 상기시키는 순간, 그녀의 가장 행복한 순간 중 하나는 분명히

2013년 그녀가 소유한 말 Estimate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말 대회 중 하나인 Royal Ascot에서 우승한 날.

말에 대한 이 열정은 제가 그녀와 공유하는 것이며, 그녀가 지난 목요일 이후로 내가 그토록 많은 슬픔을 느낀 이유의 핵심이었습니다.

나는 지난 주에 적어도 열두 번은 눈물을 터뜨렸다. 나는 런던에서 돈을 지불하는 일반 대중과 합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장례식을 앞두고 그들의 존경을 표합니다. 그 대신 월요일에 내가 살고 있는 워싱턴에 있는 영국 대사관으로 가서 조의문에 서명했습니다.

영국에 한 번도 발을 들이지 않은 미국인으로서 이렇게 깊은 상실감을 갖는 것은 꽤 이상한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끌렸습니다.

나는 텔레비전에서 그녀를 보며 자랐고 내가 미국 대통령의 이름을 알기 훨씬 전에 그녀가 누구인지 알았습니다.

Sovereign’s Scepter With Cross의 꼭대기를 장식하는 Cullinan 다이아몬드처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의 바위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이었습니다.

이 연결의 일부는 의심할 여지 없이 1707년에 태어난 영국 보스턴의 1대 남작 윌리엄 어비로 이어지는 가족 유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는 성공회 내 성공회에서 확인한 것입니다.more news

그녀가 향했던. 그리고 부분적으로는 20대에 바하마의 영연방 제도에서 살았던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내 감정적 반응은 우리가 공유한 한 가지 특별한 유대감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말에 대한 엄청난 사랑, 우리 문명의 상당 부분을 뒷받침하는 목소리 없는 아이콘입니다.

따라서 2020년 8월 비오는 저녁에 내가 워싱턴에 있는 문앞에 “Windsor Castle”의 “Royal Mail”이라고 표시된 소포가 도착했을 때 내가 어떻게 느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몇 달 전에 폐하의 절친한 친구인 몬티 로버츠(Monty Roberts)가 말을 보호하는 일에 대한 문서를 작성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 기회에 감사했고 말 학대를 끝내기 위한 노력의 결과로 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무너졌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패러다임 전환”이라는 제목의 7페이지짜리 이야기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