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COP26 장관, 녹색 회복에 협력 촉구

영국 COP26 장관, 녹색 회복에 협력 촉구
당초 11월 영국에서 열릴 예정이던 유엔기후변화회의(COP26)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1년 연기됐다.

COP26은 올해 이행을 기념하는 지구온난화 대응을 위한 국제적 틀인 파리협정을 추진하기 위한 중요한 회의였을 것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지구온난화 대책을 강화하는 데는 시간이 관건이다.

영국

COP26의 장관이기도 한 영국의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

장관인 Alok Sharma는 국제 사회가 무엇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지에 대해 The Asahi Shimbun에 메시지를 제출했습니다.

우리는 COVID-19로부터 더 친환경적으로 재건해야 합니다

영국

먹튀검증 베터존 우리는 우리 행성의 전환점에 서 있습니다. COVID-19에서 회복되면서 전 세계 정부는 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우리가 지금 내리는 결정은 지구가 미래 세대를 위해 더 친환경적이고 탄력적으로 재건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2021년 11월에 개최되는 차기 유엔 기후 변화 회의의 호스트로서

우리는 모든 국가에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의 긴급하고 연결된 문제를 해결하는 녹색 회복에 투자할 것을 촉구함으로써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전 세계적인 약속을 높이고자 합니다. 손실과 공중 보건.

영국 정부는 3월부터 지속 가능한 미래 건설을 위해 더욱 구체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리고 당사국회의 의장직을 통해 다자간 협상을 진행하는 주요 임무와 함께 청정 운송, 에너지 전환, 자연 기반 솔루션, 적응 및 복원력, 금융의 5가지 핵심 영역에서 조치를 취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깨끗한 운송을 촉진하여 우리가 숨쉬는 공기를 정화해야 합니다.

자동차와 밴이 전 세계 차량 판매의 7%를 차지하기 때문에 도로 운송에서 발생하는 전 세계 배출량은 다른 어떤 부문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낙관적인 추정치는 2040년까지 전기 자동차가 전 세계 신차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파리 협정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사실상 모든 신차 판매가 해당 날짜까지 배기가스 제로가 되어야 합니다.

영국의 목표는 2040년 또는 그 이전까지 모든 신차와 밴이 배출가스 제로가 되도록 이 글로벌 전환의 속도를 최소한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영국과 일부 다른 국가들은 이미 이 목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영국 정부는 또한 자전거와 걷기의 새로운 시대를 만들기 위해 20억 파운드(약 2800억 엔 또는 27억 달러)를 지출하고 4,000대 이상의 새로운 제로 배출 버스를 주문하고 새로운 기반 시설에 5억 파운드(약 700억 엔)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용.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 중 일부가 이곳에 있기 때문에 배기가스 제로 차량으로의 급속한 전환을 구현하는 데 일본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청정 에너지 미래로의 전환은 가속화되어야 합니다. 바로 이번 달에 영국 수상 리시 수낙(Rishi Sunak)은 영국 전역의 가정, 학교, 병원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140,000개의 녹색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30억 파운드(약 4200억 엔)의 약속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