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미티 산불로 상징적인 세쿼이아 나무 숲 위협

요세미티 산불로 상징적인 세쿼이아 나무 숲 위협

요세미티

야짤 요세미티 국립공원(YOSEMITE NATIONAL PARK), 캘리포니아(AP) —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장 큰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은 토요일에 폐쇄된 상태로 소방관들이 상징적인 나무들을 위협하는 불길과 싸워 수백 명의 야영객을 대피시켰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공원의 나머지 부분은 계속 열려 있었지만 공중에 떠 있는 연기로 인해 가장 아름다운 풍경과 전망이 가려졌습니다.

Mariposa Grove에서 500개 이상의 성숙한 세쿼이아가 위협을 받았지만 토요일 오후 현재 3,000년 된 그리즐리 자이언트를 포함하여 명명된 나무에 심각한 피해가 있다는 보고는 없었습니다.

화재 원인은 조사 중이다.

나무 너머로 공원과 캠핑장으로 둘러싸인 와워나의 작은 공동체가 위협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금요일 밤에 집과 캠프장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요세미티 산불로 상징적인

요세미티 화재 정보 대변인인 Nancy Phillipe는 소방관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전술”을 던지면서 화재를 진압하기가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요세미티와

같은 야생 환경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전술인 방화선을 만들기 위해 계획된 불도저 사용뿐만 아니라 난연제의 공기 방울이 포함된다고 Phillipe는 말했습니다.

불도저는 주로 와와나를 보호하기 위해 방화선을 설치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와워나 캠프장에 텐트와 오두막, 유서 깊은 호텔에 머물고 있던 약 600~700명에게 퇴거 명령이 내려졌다.

소방관들은 덥고 건조한 조건에 직면했지만 토요일에 강한 바람과 싸울 필요가 없다고 Hanford에 있는 국립 기상청의 수석 기상학자인

Jeffrey Barlow가 말했습니다. 산불의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고 바람이 적기 때문에 연기 영향은 공원 ​​너머까지 확장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서쪽 경사면을 따라 퍼져 있는 약 70개의 작은 숲에서만 자생하는 자이언트

세쿼이아는 한때 화염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여겨졌지만, 한 세기에 걸친 화재 진압과 기후 변화는 더욱 강렬하고 파괴적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번개로 촉발된 산불은 가장 큰 나무로 추정되는 75,000그루의 큰 세쿼이아 중 최대 5분의 1을 죽였습니다.

필립은 공원의 워시번 트레일(Washburn Trail) 옆에서 목요일에 발생한 화재에 대한 명백한 자연적 불꽃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3년에 걸쳐 4천만 달러를 들여 개조한 후 2018년에 다시 문을 연 숲 속을 걷는 방문객들이 연기를 보고했습니다.more news

화재는 토요일 저녁까지 약 1.9제곱마일(4.8제곱킬로미터)로 커졌습니다.

1년 반 전에 거센 폭풍우가 숲을 휩쓸고 15그루의 자이언트 세쿼이아와 수많은 다른 나무를 쓰러뜨렸습니다.

쓰러진 나무와 수피 딱정벌레에 의해 죽은 수많은 소나무는 불길에 충분한 연료를 제공했습니다.

공원은 세쿼이아 주변의 덤불을 청소하기 위해 처방된 화상을 사용했는데, 이는 화염이 숲으로 더 멀리 퍼질 경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편, 대부분의 대피 명령은 토요일 7월 4일 화재가 발생한 요세미티 산불 북서쪽 약 80마일(128km) 떨어진 시에라 산기슭에서 해제되었습니다. 잭슨 근처에서

시작된 일렉트라 산불은 대부분 진압되었으며 일부 지역만 캘리포니아 산림 및 소방국에 따르면 산불 주변에 직접 대피 명령이 내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