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동거인’이 더 많은 친부모 정책으로

이상한 동거인’이 더 많은 친부모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는 방법
Roe v. Wade가 이 땅의 법인 한, 친생명 운동의 에너지는 낙태를 제한함으로써 태어나지 않은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입법을 국가에서 막는 사법 체제를 바꾸는 데 전념했습니다.

이상한

이제 낙태를 종식시키려는 움직임은 무기고에 더 다양한 정책 도구를 포함해야 합니다. 특히 물가상승률이 9%에 육박하는 시대에 낙태 수요를 줄이려면 창의적인 정책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현재 상원 표결을 기다리고 있는 한 법안과 같이 때로는 임신한 엄마와 새 부모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예상치 못한 파트너와 협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한

임신한 근로자 공정성법(PWFA)은 고용주가 임신한 근로자를 위해 합당한 편의를 제공해야 하며 그러한

요청으로 인해 과도한 부담을 받는 중소기업이나 기업은 면제해야 한다고 명시합니다.

또한 임신한 근로자가 임신 또는 출산 관련 편의를 요청할 경우 보복, 강압 또는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임신한 근로자에 ​​대한 차별은 1978년 이래로 법에 위배되었습니다. 그러나 법의 구조는 임산부가 성공적으로 차별 청구를 제기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직장에 편의를 제공하려는 임신한 근로자는 먼저 유사한 편의를 제공받은 다른 근로자를

식별해야 하며 법원은 일반적으로 이 조항을 상당히 먹튀검증커뮤니티 좁게 해석했습니다. 이 요구 사항에.

보수주의자들은 남자와 여자가 ​​다르며 임산부가 짊어지는 짐이 특히 존중하고 적응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PWFA는 나쁜 행위자들이 법적 허점을 통해 임신한 여성을 직장에서 몰아내거나 높은 위험에 처하게 놔두는

대신 임신한 엄마가 가족의 경제적 안녕에 계속 기여할 수 있도록 기업에 더 많은 책임을 지게 할 것입니다. 유산의.

회사가 불완전한 숙박 시설이나 강제 무급 휴가를 통해 임산부를 처벌하는 경우 생명을 존중하는 문화는 어깨를 으쓱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용주가 근무 시간 단축에 대해 법적 처벌을 받지 않을 것임을 알고 예상치 못한 임신에 직면한 여성은

계속해서 아기를 맞이하는 데 필요한 사회적 지원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more news

많은 임산부는 임신 후반기에 일하고 싶은 마음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저소득 및 노동

계급의 엄마들은 하루가 더 길게 느껴지게 만드는 가장 쉬운 임신의 고통과 고통으로 시간을 보내고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경제 정책 결정에 대한 자유방임적인 접근 방식은 고용주가 새로운 상황을 수용할 방법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여성들이 직장에서 밀려나는 것을 기꺼이 용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가족 정책 체제는 고용주가 그 엄마가 수행할 수 있는 다른 의무에 대해 오랫동안 열심히 생각하도록 요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