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독교

중국 기독교 전파 외국인 교사에 두 배로
올해 초 중국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을 때 남서부 충칭(重慶)시에 있는 한 명문 국제학교의 미국인 교사 계약은 수업이 중단되고 국가가 폐쇄되면서 해지되었습니다.

중국 기독교

토토사이트 그러나 G 선생이 5년 동안 가르쳤던 학교에서도 마크 트웨인의 자서전과 신학자 디트리히 본회퍼와 CS 루이스의 작품을

포함해 그가 도서관에 기증한 200권 이상의 영어 책이 철거됐다고 그는 말했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미국 복음주의 기독교 목사 G씨는 10년 전 중국 독립교회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으로 갔지만 전임

교직으로 전환하면서 선교 사업은 뒷걸음질 쳤다. 2015년경.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개종을 하지 않도록 조심했으며 중국에 다시 입국할 수 있게 된다면 자신의 종교적 행동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 그것은 커리큘럼과 책에 의해 엄격하게 될 것입니다.

그 이상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외국인 교사는 허가 없이 개종을 삼가하고 정부가 금지한 신종교에 대한 완곡한 표현인 ‘사교 행위’를 피해야 한다는 새로운 규정이 곧 시행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중국 기독교

규제는 광범위합니다. 중국의 주권을 위협하거나 형법을 위반하거나 교육 정책 시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경우 교사의

비자가 취소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교육 기관은 외국인 교사가 유효한 취업 및 거주 허가를 보유하고 최소 2년의 교육 경험이 있고 학사 학위 및 언어 교육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신규 외국인 고용자는 또한 중국의 발전, 법률, 직업 윤리 및 교육 정책을 다루는 20시간의 정치 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당국은 또한 교실 안팎에서 외국인 교사의 행동과 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국가적 사회 학점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남부 하이난(海南)성 공안부는 “허가 없이 종교 활동에 가담한” 외국인을 체포하도록 유도하는 제보에 대해 최대 10만 위안(미화

14,600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하기까지 했다. 여기에는 종교 교육, 복음화 및 네트워킹이 포함됩니다.

외국인 교사에 대한 감독은 2014년부터 중국 당국이 강화하고 있는 느슨한 규제 영역입니다.

처음에는 소아성애자들을 학교에 가지 못하게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작년에 당국은 외국인 교사의 취업 허가증에 대한 검사도 시작했습니다.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2017년 중국에는 약 400,000명의

외국인 교사가 있었고 그 중 3분의 1만이 유효한 취업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조사에는 정치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2015년 중국은 광범위한 국가 이익과 해외 군사 행동을 다루는 국가 보안법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은 국가의 정치 체제, 주권, 민족 통일, 영토 보전, 인민의 복지, 경제와 사회의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발전”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