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러스 진원지, 처음

중국 바이러스 진원지, 처음으로 한 자릿수 사례 발생
베이징/상하이–중국 후베이성에서 8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발생했으며, 전염병의 진원지가 처음으로 한 자릿수 일일 집계를 기록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는 목요일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에서 신규 확진자가 모두 나왔다고 밝혔다.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지만 중국에서의 진행은 지난 7일 동안 현저히 느려졌습니다.

인구 1,100만 도시인 우한의 가상 폐쇄를 포함하여 사람과 교통의 이동을 통제하기 위해 몇 주 동안 시행된 엄격한 조치의 결과입니다. 사람들.

중국 바이러스

먹튀검증사이트 후베이 이외의 중국 본토에서는 해외에서 유입된 6건을 포함하여 7건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6건의 유입 사례 중 광둥성이 3건, 간쑤성과 허난성이 각각 2건과 1건을 차지했다.more news

전반적으로 수요일에 중국 본토에서 15명의 새로운 확인 사례가 하루 전 24건에서 감소했습니다.

이로써 중국 본토의 누적 확진자는 8만793명으로 늘었다. 화요일 현재 62,793명이 완치되어 퇴원했으며 이는 전체 감염의 거의 80%입니다.

수요일 말 기준 중국 본토의 사망자는 3,169명으로 전날보다 11명이 늘었다. 후베이성은 우한에서 7명을 포함해 신규 사망자 중 10명을 차지했다.

집권 공산당 신문인 인민일보는 사설에서 중국의 새로운 바이러스 사례 수가 감소하고 있지만 상황은 여전히 ​​어렵고 추가 발병의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중국 바이러스

바이러스 확산이 둔화됨에 따라 중국은 춘제 연휴 이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여행과 직장으로 복귀하는 것을 막는 엄격한 봉쇄 정책으로 타격을 입은 공장과 사업체를 재가동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공장 활동은 2월에 사상 최악의 수준으로 급락했고, 봉쇄 조치가 완화되면서 최근 몇 주 동안 더 많은 기업이 다시 문을 열었지만 분석가들은 활동이 4월까지 정상 수준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항공사들은 지난 몇 주 동안 특히 큰 타격을 받았으며 중국 항공사들은 2월에 209억 6천만 위안의 총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중국 항공당국에 따르면 지난달 항공 여객 총수는 전년 동기 대비 84.5% 감소했다.

관영 차이나 데일리는 사설에서 지방 정부가 가능한 한 빨리 사람들이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노동력 부족과 공급망 혼란에 직면해 있다고 차이나 데일리가 전했다.

“전염병 통제 조치는 중국 기업, 특히 서비스 부문의 중소기업에 막대한 부담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운영으로의 복귀가 더 지연되면 광범위한 파산과 실직을 수반하여 사회 안정을 위협할 것입니다.” 바이러스의 확산이 둔화됨에 따라 중국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막는 엄격한 봉쇄 정책으로 타격을 입은 공장과 기업을 재가동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중국 춘절 연휴 연장 후 여행 및 업무 복귀가 중단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