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구 조사: 데이터가 가장 느림

중국 인구 조사: 데이터가 가장 느림
화요일에 발표된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의 인구는 수십 년 만에 가장 느린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지난 10년간 연평균 성장률은 0.53%로 2000~2010년 0.57%에서 14억1000만 명으로 늘었다.

결과는 부부가 더 많은 아기를 낳고 인구 감소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강화해야 한다는 중국 정부의 압력을 가중시킵니다.

중국 인구

토토사이트 결과는 원래 4월에 발표될 예정이었던 10년에 한 번 실시되는 인구 조사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인구 조사는 2020년 말에 실시되었으며 약 700만 명의 인구 조사원이 중국 가정의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집집마다 방문했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들의 수를 감안할 때 중국 인구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자원으로 간주되며 이는 향후 계획에 중요합니다.중국의 출생률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Ning Jizhe 국가통계국장은 작년에 1,200만 명의 아기가 태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16년의 1,800만 명의 신생아에서 크게 감소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그는 “아직도 상당한 숫자”라고 덧붙였습니다. Ning 씨는 낮은 출산율은 중국의 사회적, 경제적 발전의 자연스러운 결과라고 덧붙였습니다.

국가가 발전할수록 출생률은 교육이나 직업과 같은 다른 우선순위로 인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more news

예를 들어 이웃 국가인 일본과 한국도 부부가 더 많은 자녀를 낳도록 정부가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출생률이 기록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지난해 대한민국은 역사상 처음으로 출생자보다 사망자가 더 많아 이미 세계 최저 수준의 출산율을 기록하고 있는 나라에 새로운 경종을 울렸다.

인구 감소는 역연령 구조로 인해 문제가 되고 있으며, 노인인구가 젊은 사람보다 많으면 미래에 노인을 부양할 인력이 충분하지 않고 건강 및 사회 복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 . .

중국은 이미 이것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 않습니까?
예. 2016년 정부는 논란이 되고 있는 한 자녀 정책을 끝내고 부부가 두 자녀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중국 인구

그러나 개혁은 직후 2년 동안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감소하는 출산율을 되돌리지 못했습니다.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conomist Intelligence Unit)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Yue Su는 “둘째 자녀 정책이 출산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지만 본질적으로 단기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이 새로운 인구 조사 결과와 함께 가족 계획 정책을 전면 폐기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지만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4월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의 보고서는 인구 조사가 인구 감소를 드러낼 것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이것은 2020년 보고서에서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전문가들은 다양한 언론 매체에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및 세계화 센터의 인구통계 전문가인 Huang Wenzhang은 로이터에 “2021년이나 2022년 또는 곧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인구 추세는 1979년 인구 증가를 늦추기 위해 도입된 한 자녀 정책에 의해 크게 형성되었습니다.

규칙을 위반한 가족은 벌금, 실직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