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한 결정을 내리는 동안 5개의 폭발적인 EastEnders

중대한

파워볼 TROUBLE은 이번 주 신예 커플인 Janine Butcher와 Mick Carter를 앞두고 있습니다.

위축된 EastEnders “슈퍼 암캐”는 광장에서 그녀의 미래에 대해 중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이번 주 모든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중대한
  1. 믹은 슬픈 깨달음을 얻는다
    Mick Carter(Danny Dyer 분)는 Janine(Charlie Brooks 분)과의 낭만적인 관계를 과시함으로써 중요한 선택을 했습니다.

신진 커플은 공개 키스로 일을 공식화했지만 시트의 케미스트리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일어나자, 재닌은 믹이 옆에 있지 않은 채 깨어난다.

걱정이 된 그녀는 상황에 대해 Billy Mitchell(Perry Fenwick)에게 이야기하고 문제에 대해 Mick과 대면하려고 하면 상황이 더욱 어색해집니다.

그는 그 주제에 관여하는 것을 피하지만 곧 도청하는 미치 베이커(로저 그리피스)에게 그가 재닌과 친밀해질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한편, 잘 알려진 EastEnders 악당은 알버트 광장에서 그녀의 미래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재닌은 떠날 준비가 되었다
    재닌은 믹과의 좌절에 패배감을 느끼고 스칼렛의 양육권에 대한 소식을 곧 듣게 되면서 그녀의 불안감이 그녀를 최대한 활용하게 됩니다.

게다가, 그녀는 2017년 Billy Mitchell(Perry Fenwick)이 Whitney Dean(Shona McGarty)과 믹의 짧은 불륜에 대해 이야기하자 편집증이 빠르게
커집니다.

중대한 결정을 내리는 동안

그녀는 빌리에게 판사가 딸의 양육권을 넘겨주면 알버트 광장을 떠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과연 그녀는 다시 한 번 자신의 계획을 실행에 옮길 수 있을까요?

과연 그녀는 딸 스칼렛의 양육권을 받을 수 있을까?

  1.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테이시
    몇 주 동안 통제할 수 없고 변덕스러운 행동을 한 Jean(Gillian Wright)은 마침내 자신의 상태를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조증 에피소드는 Harvey Monroe와 매듭을 묶을 준비를 하고 Stacey(Lacey Turner)의 수많은 경고를 여전히 무시하면서 그녀를
Southend로 홀로 보냈습니다.

청소부는 결국 그녀가 평생 필요로 했던 도움을 받기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지만 갑작스러운 변화는 Stacey에게 충격입니다.

그녀는 먼저 전 남편 Martin Fowler(James Bye)에게 지원을 요청하며 Southend에서 Jean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릴리에게 말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Martin은 불안해하며 11세 소년이 그러한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을지 의심합니다.

나중에 Jean의 남자친구 Harvey(Ross Boatman)는 Jean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유감을 표명하고 곧 Stacey를 도와줍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Stacey는 차가 시동을 걸지 않자 당황하고 택시기사에게 그녀가 얼마나 긴장했는지 알아차리자 그녀를 병원으로 태워 병원에 데려다
달라고
합니다.

스테이시가 집에 돌아오자 릴리는 진실을 알아낼 준비가 되었지만 스테이시는 그녀를 내보냅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마틴에게 마음이 바뀌었다고 말하며 릴리를 보호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Stacey와 Martin이 주장하는 것처럼 릴리는 그들을 엿듣습니다.

스테이시는 딸에게 진실을 말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