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3세: 군주이자 경험 많은 억만장자

찰스 3세: 군주이자 경험 많은 억만장자 사업가
영국 왕위의 오랜 상속인으로서 Charles는 졸린 사업을 전문화했으며 재정적으로 잘했습니다.
이제 그는 더 많은 것을 상속받을 예정입니다.

찰스 3세: 군주이자

그는 적극적인 투자자입니까, 아니면 한 발 물러서서 다른 사람들이 주도권을 잡도록 내버려 둘 것입니까?

찰스 3세는 출생의 특권을 누구보다 잘 압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찰스 3세를 생각할 때 폴로 경기, 악수, 건배 또는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칭찬하는 전 웨일즈 왕자를 떠올립니다.

그러나 그가 그렇게 하는 동안 그는 또한 비즈니스 제국을 건설하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10억 파운드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Charles에 대해 말하면 개인 시민, 오랜 공무원, 그리고 지금 73세의 국가 원수가 있습니다.

무엇이 사유이고 무엇이 국가 소유인지 정의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왕관 보석, 윈저 성, 켄싱턴 궁전, 버킹엄 궁전과 같은 화려한 화려함의 대부분은 왕실이 아니라 국가 소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Charles III는 큰 재산과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으며 곧 그의 프로필은 국가의 통화를 장식할 것입니다.

찰스 3세: 군주이자

뒤돌아 보면 세금 감면, 부동산 거래 및 일부 역외 계정으로 가득 찬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나타납니다.

런던 버킹엄 궁전 문밖
가장 유명한 왕실 거주지인 버킹엄 궁전은 사람들의 소유입니다.

역사적 변칙, 콘월 공국

오피사이트 웨일즈 공(Prince of Wales)으로서 찰스는 수입의 대부분을 콘월 공국(Duchy of Cornwall)에 의존하여 개인 및 공적 비용을 충당했습니다.

공국은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20개 카운티에 걸쳐 약 52,450헥타르(거의 130,000에이커)의 토지를 포함하는 민간 기업입니다.

부동산 포트폴리오에는 260개의 완비된 농장, 삼림 지대, 수많은 주거 및 상업 부동산이 포함됩니다.

공국은 또한 해안선의 일부를 통제하고 금융 투자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국은 1337년부터 존재해 왔으며 원래는 왕위 계승자를 지원하는 수단이었습니다.

법에 따라 수혜자는 자산을 판매할 수 없으며 생성된 수익에서만 지불금을 받습니다.

1969년 찰스가 21세였을 때 그는 공국의 전체 수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까지 그는 다소 느긋한 사업에 보다 적극적인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Charles가 다르게 한 것은 후기 자본주의 시대에 그것을 전문화하는 데 관여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공작령은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한 관리자와 전문 직원을 고용했습니다.”라고 Laura Clancy는 말했습니다.

Lancaster University와 “가정 기업 운영: 군주국이 이미지와 돈을 관리하는 방법”의 저자. more news

그녀는 DW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땅 더미가 아니라 포트폴리오가 더 생산적이라는 것을 의미했다”고 말했다.

현재 경영진은 런던 본사와 다양한 지역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180명의 직원이 지원합니다.

그들의 주요 초점은 토지, 임대 및 부동산 개발입니다.

그러나 2017년 파라다이스 페이퍼스(Paradise Papers)로 알려진 문서에 따르면 그들이 해외 기업에 돈을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혹스러울 수 있지만 대변인은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은 다른 사람들에게 있다고 Charles를 보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