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에너지 위원회는 예비 에너지를

클린 에너지 위원회는 예비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석탄 및 가스 발전소에 비용을 지불하는 ‘역행 단계’라고 말합니다.

산업계는 용량 메커니즘에 대해 ‘잘못된 시기에 잘못된 정책 토론’이라고 말합니다.

클린 에너지

호주의 피크 재생 가능 산업 그룹은 예비 용량으로 전력 시장에 남아 있기 위해 석탄 및 가스 발전소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역행 단계”가 될 것이며 변화에 대한 긴 토론은 절실히 필요한 신규 투자를 지연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청정 에너지 위원회(Clean Energy Council)의 케인 손튼(Kane Thornton) 최고 경영자는 자신의 조직이 2025년

이후에 도입될 이른바 용량 메커니즘에 대한 에너지 안보 위원회의 제안에 대해 “진정한 우려”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유휴 발전에 대해 소비자에게 요금을 부과할 것입니다. 또는 이번 달 호주 동부 전역에서 경험한 바와 같이 잠재적인 전력 부족 위험을 줄이기 위한 공급.

Thornton은 “용량 메커니즘이 석탄과 가스를 지원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행 단계입니다.”

스마트 에너지 위원회(Smart Energy Council)의 존 그라임스(John Grimes) 대변인은 업계가 다른

수단을 통해 더 큰 혜택과 더 적은 비용으로 달성할 수 있는 변화에 몰두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용량 시장]의 필요성은 무엇이며 어떻게 발생합니까?” 그라임스가 말했다. “적절한 시기에 잘못된 정책 토론이다.”

전력망이 겨울의 첫 번째 큰 추위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후 에너지 문제가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병든 석탄 화력 발전소와 고가의 가스가 결합되어 시장 가격 상한선을 촉발시켰고, 이는 결국 발전기가 약 5,000메가와트의 용량을 철수한 후 24년 역사상 처음으로 전국 전력 시장을 중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연방 에너지 장관인 Chris Bowen은 5월 말에 인수한 이후 용량 시장 창출에 대한 지원을 신속하게 추가했습니다.

그는 화석 연료 발전소가 필요 이상으로 오래 머물도록 돈을 지불한 “석탄지기”가 될 것이라는 우려를 일축했습니다.

클린 에너지

파워볼사이트

보웬은 지난주 기자들에게 “장관들은 몇 주 전에 역량 메커니즘이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만장일치로 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이 주로 새로운 기술과 스토리지에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호주 에너지 시장 운영자(Australian Energy Market Operator)는 목요일에 국가 에너지 시장의 가장 효율적인 개발을 위한 로드맵을 설정하는 2022 통합 시스템 계획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른바 ‘스텝 체인지’ 시나리오를 가장 유력한 행보로 확인할 전망이다. 계획의 초안 버전에서 해당 시나리오는 2043년까지 모든 석탄 화력 발전을 중단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ESB는 용량 시장이 각 지역에 대해 이러한 계획을 수정할 수 있다고 제안함으로써

자체 배출 감소 계획을 방해할 것이라는 여러 주의 우려를 무디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메커니즘의 반대자들은 다른 상태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면 복잡성만 가중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Thornton은 “우리의 선호는 항상 국가적으로 조정된 단일 정책입니다. 그러한 정책에는 빅토리아

에너지 정책 센터에서 제안한 에너지 저장 목표 설정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Thornton은 “용량 시장의 심층 구현 세부 사항을 실제로 처리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 중 많은 부분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우리는 지금 투자를 가속화해야 하며,

몇 년 동안 속도를 늦추거나 일시 중지해서는 안 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