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병 을 서약

워싱턴 (로이터) – 미국, 영국, 캐나다 지도자들은 화요일 러시아의 전면적인 공격에 대비하여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포병 을 보내기로 약속했습니다.

포병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러시아 침공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자 그들과 다른 동맹 지도자들이 안전한 화상 통화에 참여한 후 행동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발표한 8억 달러 규모와 비슷한 규모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또 다른 군사 지원 패키지를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여러 소식통이 화요일 말했다.

지원 패키지가 예상만큼 크다면 2월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총 군사원조 규모는 30억 달러를 훨씬 넘을 것입니다.

런던에서 존슨은 의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포병 충돌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포병으로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그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다른 많은 형태의 지원과 함께.”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가 중포를 보낼 것이며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포병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에어포스원의 기자들에게 지도자들이 우크라이나 안보와 경제 및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재확
인했다고 말했습니다.

Psaki는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군사 지원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탄약을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이 모스크바에 부과할 또 다른 제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saki는 90분간의 화상 통화에서 Biden과 동맹국이 외교적 약속과 “러시아에 책임을 묻기 위해 심각한 경제적 비용”을
추가로 부과하기 위한 공동 노력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뉴햄프셔를 방문하는 동안 기자들이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포를 보낼 것인지 묻는 질문에 바이든은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Tinkov는 영어로 전환하여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친애하는 ‘서방 집단’님, 푸틴에게 그의 얼굴을 구하고 이 학살을 막을 수
있는 명확한 출구를 제공하십시오. 제발 더 합리적이고 인도적이어야 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Tinkov는 키프로스에 기반을 둔 TCS Group Holding의 약 35%를 소유하고 있으며 Tinkoff 브랜드의 안정적인 회사는 은행 및
보험에서 모바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 걸쳐 있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올해 폭락했다.

Tinkov(54세)는 2020년 Tinkoff Bank 회장에서 물러났습니다. TCS는 지난달 Tinkov가 의사 결정 직책을 맡지 않았으며
그에 대한 제재가 회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inkov가 현재 러시아에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