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는 독성 조류가 오데르강 물고기의 폐사를

폴란드는 독성 조류가 오데르강 물고기의 폐사를 설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폴란드 정부는 전문가들이 폴란드-독일 국경에 있는 강에서 채취한 샘플에서 독성 조류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대량 멸종 이후 수천 마리의 죽은 물고기가 오데르 강을 따라 나타났습니다.

폴란드는

Anna Moskwa 폴란드 환경부 장관은 목요일 실험실 테스트에서 폴란드와 독일에 걸쳐 있는 Oder 강의 물 샘플에서 독성 조류가 발견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견은 전문가들이 원인에 대해 당황하게 만든 강의 일부에서 물고기의 대량 사망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것이 무엇인가?
독성 조류의 발견은 물고기의 죽음을 설명할 수 있지만 조류가 대량으로 존재하게 된 원인에 대한 또 다른 질문을 제기합니다.

Anna Moskwa 환경부 장관은 “추가 조사 후 Olsztyn의 내륙 수산 연구소는 Oder 강의 물 샘플에서

소위 황금 조류라고 불리는 희귀 미생물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skwa는 꽃이 물고기와 조개를 죽이는 독소의 출현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인간에게 해롭지 않습니다.

슈테피 렘케 독일 환경부 장관은 수요일 이번 참사로 인해 독일에서만 약 36톤의 물고기가 사망했다고 밝혔다.

폴란드는

황금 조류 란 무엇입니까?
많은 종들이 황금 조류 우산에 속하지만,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독성을 통한 물고기 사망과 관련하여 단 하나의 Prymnesium parvum을 나타냅니다.

이 종은 물고기, 이매패류, 가재, 아가미 양서류 및 일부 플랑크톤과 같은 아가미 호흡 유기체에 특히 영향을 미치는 어린 독소를 포함하여 여러 독소를 생성합니다.

사설토토 높은 수준의 염분, 황산염 및 염화물은 내수면의 금조류 분포와 꽃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후 변화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온도가 높아지면 내수면에서 더 많은 물이 증발하고 염도가 높아집니다.

독일이 최근 기억에 가장 건조한 여름 중 하나를 경험하면서 강물의 수위가 독일 전역에 걸쳐 감소하면서 인구 감소가 발생했습니다.

당혹스러운 현상
전문가들은 지난주 독일과 폴란드 국경을 접하고 있는 독일 동부 도시 프랑크푸르트 데르 오데르 근처 오데르 강에서 수천 마리의 물고기가 죽은 것에 대해 머리를 긁적였다.

불과 2주 전에 폴란드 낚시꾼들은 약 300km(186마일) 상류에 있는 올라와(Olawa) 마을 근처의 오데르(Oder)에서 죽은 물고기 톤을 제거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폴란드 보고 당시, 인근 폴란드 도시 브로츠와프에 기반을 둔 수자원 당국은 오데르 강 두 곳에서 독성 물질을 감지했습니다.

이 독성 물질은 어류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솔벤트 메시틸렌으로 생각됩니다.more news

그러나 후속 테스트에서는 물질의 흔적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수은은 또한 최근의 다이-오프의 잠재적인 범인으로 확인되었지만 원소 및 기타 중금속에 대한 테스트에서는 음성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실험실 테스트는 물의 높은 수준의 염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지역 당국은 애완 동물과 가축과 함께 주민들에게 강물을 만지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바르샤바는 또한 이전에 화학 물질 투기가 책임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으며 정보에 대한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목요일 독일-폴란드 공동 태스크 팀의 설립을 환영하고

그룹과 함께 일할 자체 전문가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