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뉴섬은 바이든이 출마하지 않으면 2024

해리스, 뉴섬은 바이든이 출마하지 않으면 2024년 입찰이 가능한 한 기부자들과 교류

해리스 뉴섬은 바이든이

먹튀검증 조 바이든 대통령의 동맹자들은 2024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당 관리 및 기부자들과 조용히 만나고 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민주당 유권자들은 공개적으로 자신이 백악관에서 두 번째 임기를 추구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현직 의원에 대한 대안을 원할 수 있습니다.

최고 민주당원들은 이미 2024년 백악관 출마를 추진할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손을 잡기 시작했습니다.

Kamala Harris 부통령은 지방 검사, 법무장관을 위한 성공적인 캘리포니아 캠페인을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준 소수의 동맹국과 연락을 취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브리핑을 받은 한 사람에 따르면, 그녀의 거주지에서 최소 3명의 지지자들과 비공개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Harris는 인터뷰에서 2024년에 Biden의 표에 출마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Harris가 억만장자 Getty 가족의 상속인인 Billy Getty의 모델이자 아내인 Vanessa Getty

와 억만장자 사업가이자 고인이 된 미망인인 Laurene Powell Jobs라는 두 명의 부유한 친구와 연락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애플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

두 사람은 정치 경력 내내 Harris와 가까운 사이였으며 Getty와 그녀의 가족은 부통령의 초기 캘리포니아 선거 캠페인과 실패한 2020년 대선 출마를 위해 기금을 모금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파월 잡스가 최근 자신의 집에서 부사장을 만났다고 설명했다.

모임에 정통한 또 다른 관계자는 “부통령은 친구들이 동네에 있을 때마다 숙소에서 접대하는 것을 즐긴다.

부사장의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파월 잡스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Vanessa Getty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브리핑된 사람들에 따르면 2024년 선거는 이러한 동맹국들과의 해리스 회의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해리스 뉴섬은 바이든이

그러나 모임 자체는 대화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부통령이 바이든-해리스 2024 티켓을 돕거나 대통령이 두 번째 임기에 출마하지 않기로 선택하는 경우 자신의 캠페인을 돕기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가깝게 유지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대통령이 자신의 정치적 미래를 고려함에 따라 부유한 금융가들과 손을 잡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바이든의 동맹은 해리스만이 아니다.

바이든의 2020년 대선 캠페인을 위해 모금한 월스트리트의 한 임원은 최근 몇 주 동안 해리스 주지사와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로부터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민주당이 명시적으로 지지를 요청한 것은 아니지만 재연결을 위한 노력이 2년 뒤 백악관에 출마할 경우 거액의 지지자들을 모으기 위해 노력할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Newsom은 곧 부유한 잠재적 캠페인 후원자들과 어울릴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오랜 로비스트이자 민주당 기금 모금 활동가인 헤더 포데스타는 이번 주 산타모니카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최소 7명의 주지사를 초청할 예정입니다. 수십 명의 부유한 기부자가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