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운동가 속소피아는 야생 동물 보호를

환경 운동가 속소피아는 야생 동물 보호를 강화합니다
프놈펜에서 북쪽으로 약 170km 또는 차로 3시간 거리에 있는 캄퐁톰(Kampong Thom) 주의 퉁센(Stung Sen)시는 캄보디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수 Meas Soksophea의 깜짝 방문으로 “Zero- 스네어’ 캠페인.

환경 운동가

노래방 여배우 ‘Srey Aun’이 평소에 하던 콘서트나 쇼가 아니었지만,

그러나 올가미를 근절하고 야생 동물 밀매를 중지하며 부시미트 및 기타 야생 동물 제품에 대한 수요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을 지원하는 환경 행사입니다.

Stung Sen 시에서의 런칭은 캠페인의 다섯 번째였습니다.

나머지 4개는 국가의 동쪽에 있습니다. 자연과 야생 동물에 대한 열정이 있는 Soksophea의 참여로 큰 힘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기와 영향력을 이용하여 올가미 위기를 종식시키고 이 나라의 야생 동물 밀매를 근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환경 운동가인 Sophea는 모든 팬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부시미트”를 보이콧할 것을 촉구하는 한편,

모든 레스토랑과 식당에서는 메뉴에서 부시미트를 ‘아니오’라고 말할 것을 독려했습니다.

재능있는 가수는 “우리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숲과 야생 동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깜짝 방문

8월 12일 한 여고생은 “내 아이돌이 여기 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다.

환경 운동가

파워볼사이트 추천</p “하지만 그녀는 환경과 야생 동물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스타는 캠페인이 공식적으로 지방에서 8월 12일 시작되기 하루 전에 열린 기자 회견에서 수십 명의 기자들 앞에서 카메라 앞에 나타나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속소피아는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큰 주에서 보낸 시간이 야생 동물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바쁜 공연과 노래 일정에 이벤트를 넣었고 “부시미트를

거부하십시오”와 “환경과 천연 자원을 사랑하십시오”라는 메시지와 함께 열광적인 지지자들 앞에 나타납니다.

그녀는 “여기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환경부가 내 목적을 이해해줘서 기쁘고,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이 결실을 맺는다.

더 많은 젊은이들이 환경 보호, 특히 부시미트 불매 운동에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그 결과를 얻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속소피아는 환경부 관계자, 레인저, 학생, more news

공무원과 다른 대중들이 올가미 위기의 종식을 촉구하기 위해 도시의 거리를 따라 걷는다.

그녀는 “이제 내 팬들이 이 일을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그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영향력 있는 가수

지방에서 캠페인을 시작하는 동안 속소피아는

뒤에 갇힌 아기 코끼리의 그림이 있는 티셔츠도 행사에 참석한 수백 명의 청중들에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Domnos Sray 또는 Solution이라는 노래는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킵니다.

“환경은 생명이고 자연은 숨결이며 모든 나무는 지구를 위해 서로 돕고 숲을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