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공장 주문은 0.3%

4월 공장 주문은 0.3% 증가에 그쳤습니다.

미국 공장 주문은 4월에 감소하여 글로벌 공급망의 지속적인 혼란 속에 예상보다 적게 증가했습니다.

상무부는 목요일 4월 공장 주문이 0.3% 증가해 레피니티브의 경제학자들의 예측치인 0.7% 증가를 크게 하회했다고 밝혔다. 이는 공장 주문이 1.8% 증가한 3월보다 큰 폭으로 하락한 것이다.

4월 물가상승률 8.3%, 40년 만에 최고치

미국인들은 4월에 기계 자동차와 1차 금속 주문을 계속했지만 전기 장비, 가전 제품 및 부품 주문은 0.2% 감소했습니다. 컴퓨터와 전자제품 주문은 0.1% 증가했다.

제조 공장
2022년 4월 11일 일리노이주 노멀에 있는 리비안 전기 자동차 공장의 조립 라인에서 작업자들이 R1T 트럭 본체를 섀시로 내리고 있습니다. (Brian Cassella/Chicago Tribune/Getty Images/Getty Images를 통한 트리뷴 뉴스 서비스)

한편 공산품 출하량은 3월 2.2% 증가한 후 0.2% 증가에 그쳤다. 공장 재고는 0.6% 증가했다.

파워볼사이트 보고서는 또한 소비자 지출의 보다 정확한 측정으로 간주되는 핵심 주문으로 알려진 비국방 자본재 주문이 4월에 0.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계, 전자 제품, 자동차 및 기타 내구재에 대한 강한 소비자 수요는 지난 한 해 동안 공장 활동을 촉진했습니다. 그러나 얽힌 공급망과 지속적인 노동력 부족이 제조업에 부담을 주면서 거의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에 기여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경제 둔화에 대한 광범위한 두려움 속에서 나온 것입니다.

4월

인플레이션은 40년 만에 최고치에 가깝고, COVID-19는 여전히 중국에서 봉쇄를 강요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은 공급망 혼란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Bank of America, Deutsche Bank, Fannie Mae를 포함한 점점 더 많은 월스트리트 기업들이 향후 2년 동안 경기 침체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항구

파워볼사이트 추천

더 작은 미국 항구는 공급망 지연에 대한 잠재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티븐 고인 / 폭스뉴스)

미국의 경제성장은 이미 둔화되고 있다. 노동통계국은 이달 초 국내총생산(GDP)이 예상외로 올해 1분기에 감소해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의 진통 속에 경제가 여전히 깊었던 2020년 봄 이후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파워볼 추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인플레이션을 낮추고 수요를 억제하는 것과 관련하여 “고통”이 있을 수 있음을 인정했지만 임박한 경기 침체에 대한 개념에 대해 뒤로 물러서고 노동 시장과 강력한 소비자 지출을 경제의 밝은 부분으로 식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연착륙이 보장되지 않는다고 경고했다.

FOX BUSINE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More news

파월 의장은 최근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 생방송 행사에서 우크라이나 전쟁과 중국의 코로나19 봉쇄를 언급하며 “도전적인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부드러운 착륙 또는 약하게 착륙하는 데 그럴듯한 경로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확률을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