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nd: 학교를 막기 위해 설치된 바리케이드

Bridgend: 학교를 막기 위해 설치된 바리케이드
초등학교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학교 운영 중인 일부 학부모가 “위험한” 주차로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12월 Bridgend 시의회는 하차 지점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아 Tondu의 Brynmenyn 초등학교에 제한된 주차 공간을 도입했습니다.

Bridgend

토토사이트 이러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은 주차 문제가 악화되어 데크 체어로 도로를 막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시의회는 검토가 진행되는 동안 하차 구역이 폐쇄된 상태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협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학생들의 통근을 변화시키는 초등회
스쿨 워킹 버스, 지각 문제 해결
12월 폐쇄 이후 많은 차량이 노란색 이중선에 멈춰 있어 안전하게 주차하는 것이 어렵다고 부모들은 말합니다. more news

지역 민주주의 보고 서비스(Local Democracy Reporting Service)에 따르면 한 사람은 학교 맞은편 Lon Derw에 있는 물건을 “바리케이드”라고 설명했지만 도로를 막는 것은 사유 도로이기 때문에 합법이라고 합니다. Lon Derw에 사는 Nikita Jones는 말했습니다. 화난 부모로부터 살해 위협을 받았다.

Jones는 “이건 미친 짓이야. 며칠 동안 난리가 났어.

“우리는 의회로부터 어떤 응답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다시 문을 열 때까지 이것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젠 더 위험해’
“학교에서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주차장을 폐쇄한다고 합니다.

Bridgend

“그러나 이제는 거주자로서 우리의 문제가 되었고 우리는 아기를 그냥 지나칠 수 없으며 아이들을 거의 넘어뜨릴 뻔했습니다. 지금은 더 위험합니다.” 거주자 Jessica Up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잔디가 뒤집혔고, 자동차, 울타리, 배수구가 모두 파손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아기와 유모차를 데리고 길을 건널 수 없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자신의 아이들을 늦게까지 학교에 데려다주기 때문에 “차를 타고 모든 번거로움을 헤쳐 나갈”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예전에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태우고 내릴 수 있었던 초등학교 주차장은 지금은 교직원과 스쿨버스만 사용합니다.

익명을 요구한 한 부모는 “아이가 셋 있는데 차까지 데려다 주고 있다. 모두가 서두르다 보니 사고가 날까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녀는 시의회에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막대 사탕 건널목 안내원을 도로에 배치하는 것과 같은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했습니다. 학부모 Michael Eva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나쁜 상황.

“평의회는 고장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말하고 있지만 지금은 훨씬 더 나빠졌습니다.”

또 다른 부모인 Gareth Pearc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곧 이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아이들의 수와 도처에 자동차가 많아 곧 문제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을 안전하게 내려주는 방법에 대한 교통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충분히 불만을 느낄 권리’
Ynysawdre Tim Thomas의 무소속 시의원은 “학교 주차 문제를 지역 사회로 전달하고 지역 사회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이에 대해 불만을 느끼는 것이 옳다는 점에 여전히 실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