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Thelma: Hubby는 입양한 딸이 장난이

Dear Thelma: Hubby는 입양한 딸이 장난이 심할 때 멀리 보내고 싶어합니다.

입양한

토토사이트 친애하는 델마,

나는 오랫동안 유산을 겪었다. 나는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잃은 후 우울증으로 거의 미쳐버릴 뻔했다. 그래서 아기를 입양하기로 했습니다.

친모는 입양을 위해 그녀를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친부는 아기를 책임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생모가 임신 3개월 때 만났습니다. 나는 그녀의 임신 기간 동안 그녀를 재정적으로 지원했습니다. 남편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났을 때 남편이 나에게 화를 낼까 봐 숨기려고 애썼기 때문에 항상 아기가 부모님과 가정부와 함께 있는 캄풍으로 돌아갔습니다.

한번은 남편이 저에게 전화를 걸어 아기가 우는 소리를 들었고 저는 그에게 제가 아기를 입양했다고 사실대로 말했습니다.

그는 아기를 만나서 흥분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기와 함께 집에 왔습니다.

Dear Thelma: Hubby는 입양한 딸이 장난이

아기는 우울증에서 나를 구했고 또한 우리의 관계를 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족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우리는 너무 행복합니다. 남편은 그녀를 너무 좋아합니다. more news

그녀는 사랑스럽고 달콤하고 똑똑하고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그러다 임신했어요.

두 아이 모두 사랑스럽고 단순히 서로를 사랑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입양한 딸이 나쁜 짓을 할 때마다 남편의 말을 듣지 않으면 매우 화를 내지만 신체적으로나 언어적으로는 절대 욕을 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그녀를 부모님에게 다시 보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며칠 동안 저나 우리의 입양 딸과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그는 훌륭한 공급자이자 매우 사랑 많은 아버지이며 그가 우리 입양한 딸을 사랑한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녀가 잘못한 작은 일에 대해 그가 반응할 때마다 나는 정말 마음이 아프다. 그녀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그녀가 아이이기 때문에 정상입니다.

다시 보내달라고 하거나 부모님께 돌봐달라고 하면 많이 마음이 아픕니다. 그녀는 고양이가 아니라 우리 딸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와 대화를 시도했지만 그는 며칠 동안 나에게 말을하지 않았고 그것은 나에게 매우 스트레스가됩니다.

나는 단순히 아이를 포기할 수 없다. 그녀가 아니었다면 나는 오래 전에 떠났을 것이다.

물론 남편을 무척 사랑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 같지만 둘 중 하나를 잃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들은 제 인생입니다.

당신이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