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ry Summers Art Laffer 인플레이션에

Larry Summers, Art Laffer, 인플레이션에 나쁜 Biden 학자금 대출 계획에 동의

Larry Summers

카지노제작 학자금 빚을 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곧 학자금 대출 탕감 프로그램을 발표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거의 절반이 바이든의 결정이 인플레이션에 미칠 수 있는 영향과 많은 사람들이 이미 후퇴하고 있는 경제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정 소득 제한을 충족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대 $10,000의 학자금 대출을 탕감할 수 있으며, 일부 경제학자들은 조정 총소득이 $150,000 이상인 사람들에게 프로그램 한도가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용서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은 대출에 대한 이자가 계속해서 징수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Larry Summers

바이든 전 부통령은 학자금 대출 상환 및 이자 발생 동결을 연장할지 여부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그 결정은 트럼프 행정부에서 시작된 일시 중지에 일곱 번째 연장을 추가할 것입니다. 일시 중지는 8월 31일에 만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iden은 그 전에 학자금 상환에 대한 결정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more news

이 제안에는 인플레이션 악화를 우려하는 일부 전문가와 민간인이 있습니다. CNBC/Momentive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59%가 대출 면제가 인플레이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의 32%는 학자금 빚이 있는 모든 미국인에 대한 대출 탕감에 찬성했으며 30%는 누구도 대출 탕감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답했습니다.
Forbes에 따르면 약 4,500만 명의 미국인이 연방 학자금 대출로 인해 1조 7000억 달러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포브스(Forbes)는 일부 경제학자들이 대출 탕감이 차용인이 대출금으로 사용할 돈을 쓸 수 있게 함으로써 인플레이션을 완화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레이건 행정부에서 경제 정책 자문 위원회에서 일한 경제학자이자 작가인 Arthur Laffer에 따르면 이것이 인플레이션을 위한 완벽한 방법입니다. Laffer는 Biden의 제안이 인플레이션에 대한 손실이라고 말했습니다.

Laffer는 Newsweek에 “물론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정말 너무 많은 돈을 너무 적은 상품을 쫓는 것입니다. 거기에 더 많은 것이 있지만 그것은 좋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학자금 대출을 탕감]은 상품의 수를 줄이고, 이는 인플레이션입니다. 그것은 화폐 기반의 크기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 둘을 합치면 [인플레이션에] 얼마나 기여할지 모르겠지만, 사소한 금액은 아닙니다.”

Laffer는 자격을 갖춘 모든 사람이 10,000달러를 받는다면 22조 달러의 경제에서 4,400억 달러 또는 약 2%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Laffer는 2%가 경제 지출에서 “큰 숫자”를 구성한다고 말했습니다.

가용한 화폐 자원의 양을 확장하면 가격이 상승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돈과 더 적은 상품, 이 두 가지가 결합되어 더 높은 인플레이션을 초래합니다.”
Charles W. Eliot 대학 교수이자 명예 총장인 Larry Summers는 트위터에 이 프로그램에 대한 반대 의사를 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