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chi의 멕시코 예술은 미국 우표의 중심

mariachi의 멕시코 예술은 미국 우표의 중심 무대를 차지합니다.

mariachi의 멕시코

먹튀검증 ALBUQUERQUE, N.M. — 멕시코 전통 장르의 중추를 이루는 트럼펫 소리와 기타 소리가 거리를 가득 메우며

마리아치 음악의 메아리가 아직 닿지 않은 곳은 세계 곳곳에 거의 없습니다.

이제 그 모든 축제의 열기가 작은 미국 우표에 담겨 있습니다.

미국 우정청(US Postal Service)은 금요일 마리아치를 기리는 일련의 새로운 우표 출시를 축하했다. 발행 첫날 행사는 제30회 Mariachi Spectacular de Albuquerque가 주최하는 주말 콘서트를 위해 전 세계의 음악가와 팬들이 모인 가운데 뉴멕시코 최대 도시에서 개최되었습니다.

5개의 그래픽 스탬프는 멕시코와 샌디에이고에서 거주하며 작업하는 아티스트 Rafael López의 작품입니다. 각각의 악기와 함께 전통 의상을 입은 개별 연주자가 등장합니다. 의상은 화려하지만 배경은 다른 멕시코 공예품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단순하고 밝습니다. 파펠 피카도(papel picado, 파티 및 기타 행사에 자주 사용되는 정교한 종이 컷아웃 배너)입니다.

마리아치의 기원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있지만, López는 멕시코의 작은 마을에서 수세기에 걸쳐 진화한 비트와 리듬이 이제 전 세계에 알려져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리아치의 축하적 성격에는 특별한 것이 있으며 라틴계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문화와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López는 말했습니다.

mariachi의 멕시코

매년 11월에 접경 도시에서 열리는 Las Cruces International Mariachi Conference의 전무이사인 Robert Palacios는 우표에서 그것을 인정하게 된 것은 보너스라고 말했습니다.

32세의 Palacios는 기타론을 연주하고 그가 중학교에 다닐 때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음악을 들었습니다.

“그냥 나를 위해 상황을 돌렸다”고 그는 말했다. “그게 제가 하고 싶었던 일이었고 20년이 지난 지금 저는 마리아치 컨퍼런스의 이사가 되었으며 계속해서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이 되고 이제 그 열정을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은 저에게 완전한 원입니다.”

로페즈는 마리아치의 효과는 마술과 같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이 비트인지, 의상인지, 노래인지 또는 모든 것이 결합된 것인지 설명할 수 없습니다.

멕시코 산미구엘 데 아옌데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마리아치의 보편적인 특성이고 설명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잠시 휴식을 취하고 행복을 느낄 시간이 필요하며 이 음악이 그것을 해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멕시코의 이 지역에서 시작된 무언가가 갑자기 남서부 문화의 일부가 되고 미국의 일부가 되는

것을 우리 라틴계 사람들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것은 보편적이고 국제적입니다.”

López는 마리아치 음악에 둘러싸인 멕시코 시티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기타, 바이올린, 마리아치 앙상블을 위한 베이스 라인을 제공하는 6현 기타론을 연주합니다.

그는 각 밴드 멤버가 특별한 음색을 만들기 위해 손을 어디에 놓아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표의 이미지에 반영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