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Chef Australia: ‘인도 카레’

MasterChef Australia: ‘인도 카레’ 고정관념을 깨는 글로벌 요리사

MasterChef Australia

먹튀검증 MasterChef Australia의 14번째 시즌이 끝나감에 따라 인도 음식이 다시 한 번 인기 있는 요리 시리즈의 중심 무대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시즌의 준우승자인 Sarah Todd는 고아 해안 주의 매운 음식인 돼지고기 vindaloo를 포함하여 놀라운 인도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MasterChef Australia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인도 출신이거나 국가와 관계를 공유하는

요리사의 지속적인 존재는 인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쇼의 인도 버전보다 더 큰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참가자들은 종종 전통적이지만 때로는 현대적인 방식으로 제공되는 인도 요리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2013년 쇼 시즌 5에서 4위를 차지한 Rishi Desai는 두꺼운 시금치와 크림 그레이비와 코티지 치즈를 듬뿍 넣어 풍미를

더한 팔락 파니르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 이후로 매 시즌 참가자들은 인도의 대담한 지역 풍미를 전면과 중앙에 두는 군침 도는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인도 음식은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쇼의 인도 참가자들은 그것이 제공하는 무궁무진한

다양성과 풍미를 선보였습니다.

MasterChef Australia

시즌 11에 참가한 Sandeep Pandit은 “MasterChef Australia는 “버터 치킨과 난”을 넘어 더 다양하고 다양한 인도 음식과

재료 경험으로 서구 세계를 이끌어 왔습니다.

Pandit 씨는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독특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레시피를 만들기 위해 인도 전역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그의 랍스터 마살라입니다.

“나는 항상 내가 가진 모든 라운드에서 인도 요리를 하나 요리하더라도 여전히 모든 것을 선보일 수는 없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MasterChef는 또한 음식이 TV에서 멋지게 보일 수 있는 절묘한 방법을 강조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참가자들에게 프레젠테이션과 식사를 세련된 경험으로 만드는 방법에 있어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독려했습니다.

그것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인도 음식이 고급 식사 공간에서 이탈리아 및 프랑스와 같은 다른 요리와 경쟁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때때로 소박한 것으로 묘사되는 고유한 특성을 유지해야 합니까?

Mr Pandit에게 질문에 대한 답은 그것을 어떻게 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파인 다이닝이란 영웅 재료와 여러 요소를 보완하여

소량으로 제공되는 세련된 음식을 의미합니까, 아니면 전 세계 귀족의 왕실 부엌과 식탁에서 가져온 요리를 의미합니까?

어떤 경우에도 인도 음식이 장면에 적합합니다.”Depinder Chibber, a 시즌 13의 참가자는 처음 인디언을 섬겼을 때 완전히 긴장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훈제 라씨와 카다이 파니르와 같은 요리로 심사위원들을 매료시킨 30세의 그는 “인도인들은 집에서 만든 음식이 너무

강력하고 맛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데도 과소평가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은 제 가정식 인도 요리를 좋아했습니다.” Ms Chibber는 인도 음식에 대한 한계가 우리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말합니다.

“인도 요리로 할 수 있는 일은 무궁무진합니다.”

인도 요리가 전 세계적으로 르네상스를 즐기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요리가 “카레”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묶이던 때가 있었는데 “너무 맵다” 또는 “너무 냄새가 좋다”는 표현으로 일축되어 예술적 가능성이 전혀 없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