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Have I Ever는 남아시아

Never Have I Ever는 남아시아 소년의 엄마와의 관계를 재검토합니다.

그것은 단지 유령이되는 것보다 더 나쁜 이별 라인이며 모든 곳의 갈색 소녀들은 그 감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하지만 당신과 데이트하는 것은 우리 엄마를 화나게 할 가치가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Netflix의 “Never Have I Ever” 최신 시즌에서 주인공 Devi Vishhwakumar의 첫 번째 인디언이 말했습니다.

Never Have

미국인 남자친구, 엄마의 새 친구의 따끈따끈한 아들. 그 말을 듣는 것은 그녀의 관계가 끝났다는 신호이며 그녀는 그의 얼굴에 아이스 커피를 던지며 거래를 성사시킵니다.

Never Have

“Never Have I Ever”는 인도계 미국인 십대의 경험에 대해 그 어떤 것보다 더 깊이 들어가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 이전의 미국 언론. 그리고 지난 주에 세 번째 시즌이 Netflix를 강타했을 때 관객들은

전형적인 남아시아 테마가 이번에 테이블에 등장했습니다. 엄마가 그를 받침대에 올려 놓는 소년.

“과보호 양육, 특히 어머니와 아들의 관계,

이것은 많은 남아시아 문화의 현실입니다.”라고 Brandeis University의 여성 연구 및 남아시아 문학 부교수인 Harleen Singh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립학교 학생 Nirdesh(Anirudh Pisharody) 또는 Des의 형태를 취하는데, 그녀의 엄마가 Devi(Maitreyi Ramakrishnan)를 친구들과의 파티에 데려오도록 강요했을 때 Devi(Maitreyi Ramakrishnan)에게 소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데비의 전 남자친구를 질투하게 만들면서 서로에게 빠지게 된다.

Des는 매력적이고 재미있고 똑똑하며 그녀의 인생에서 다른 어떤 소년보다 Devi와 더 많은 관심을 공유합니다.

처음으로 그녀는 인도계 미국인의 일상적인 현실에 대해 남자 친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셋을 셀 때, 당신의 엄마가 당신이 지금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지 말하세요.” Devi와의 첫 번째 프로즌 요거트 데이트에서 Des는 말합니다.

“토론 연습” 두 사람이 일제히 말합니다.

그들의 싹트기 시작하는 로맨스와 나란히 Devi의 엄마 Nalini(Poorna Jagannathan)와 Des의 엄마 Rhyah(Sarayu Blue) 사이의 우정이 깊어집니다. 두 사람은 자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Nalini

데비가 아버지의 죽음 이후 겪은 혼란을 설명합니다. Rhyah는 아들에게 문제가 없었던 것에 감사하다고 답합니다.

Singh은 남아시아 가정의 공통점에 대한 미묘한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어머니는 종종 조건

그들의 아들들을 호의를 베풀기 위해, 그들을 받침대 위에 올려 놓고 그들이 아무 잘못이 없는 것처럼 대우합니다.

하지만 데이트의 역동성을 견뎌야 하는 젊은 여성의 문화적 현상,

그녀는 종종 “사악한 시어머니”라는 표현으로 축소되고 아대륙 깊숙이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ingh은 “이는 어머니와 아들에 관한 것이 아니라 성별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성 세대는 아들을 낳을 수 있어야 어머니로서의 가치가 있다는 말을 들어왔습니다.more news

아들에 대한 그들의 과잉보호적 태도는 가부장제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여성의 몸에 부여하는 가치입니다.”

Singh은 Rhyah의 묘사가 인색하지만 미묘한 차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진정으로 좋은 양육의 순간을 감사히 여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