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Group PPSEZ, 태국 상장 계획 중단

Royal Group PPSEZ, 태국 상장 계획 중단
Royal Group PPSEZ의 이사회는 SERC, CSX 및 관련 당사자에 결정이 보고되기 전에 이중 상장 계획을 중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태국은 2018년부터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자본시장 상장을 준비한 후 이뤄졌다. 싱가포르는 이 지역 최대 증권거래소다.

Royal Group PPSEZ

대기업 로열그룹(Royal Group)이 자회사인 로열그룹 프놈펜 경제특구(Royal Group PPSEZ) 상장 계획을 취소했다.

Royal Group PPSEZ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태국 증권 거래소(SET)는 주로 Covid-19 전염병과 일부 우려로 인해 2천만 달러 이상을 조달할 예정입니다.

Royal Group PPSEZ의 이사회(BoD)는 8월 말에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결정이 전달되고 보고되기 전에 국가 간 상장 계획을 중단합니다.

캄보디아증권거래소(SERC), 캄보디아증권거래소(CSX) 및 태국 내 특수관계자 상장 및 주식 발행 준비 후

2018년 이후 동남아에서 두 번째로 큰 자본시장에서 보통주가 발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Royal Group PPSEZ의 CFO인 Fong Nee Wai는 Khmer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목요일 회사 이사회는 재개를 위해 향후 적절한 일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Royal Group PPSEZ

캄보디아 사업 확장 계획을 위해 태국 자본 시장에서 자금 조달을 위한 재무 전략 실행 계획 실행.

“어제 우리는 규제 기관의 사무 총장과 다른 기술 문제 및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목적은 회사가 현재 태국에서 2차 상장 계획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Nee Wai는 말했습니다.

토토광고 Nee Wai는 Royal Group PPSEZ가 SET의 2차 상장 계획을 중단하게 만든 Covid-19 전염병 외에도 다른 요인을 고려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상장의 기술적 문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 8월 10일에 열린 이사회에서 회사 이사회 구성원들 사이에서 공유된 우려가 있습니다.

로열 그룹 PPSEZ의 CEO 우에마츠 히로시. 공급

“내부적으로는 일부 구조 조정 작업을 다시 시작해야 하며 여기에는 현지 지분, 회사 자산 및 수익 흐름 등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위의 모든 요소는 더 나은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태국에서 2차 상장 계획을 계속하는 대신 지금 더 나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다”고 공식 합의 후 일정 기간

동안 태국의 모든 당사자가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하는 문서 및 문서 작업이 더 이상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공인 회계사이자 공인 재무 설계사는 재무 고문, 내부 감사인, 외부 감사인, 법률 고문 및 기타 전문 팀을 포함한 태국의 관련 팀과의 회의에서 결정을 업데이트했다고 덧붙였습니다.